본문 바로가기
이슈

2023년 노벨 생리학상을 수상자 헝가리 출신의 커털린 커리코 교수와 미국의 드루 와이스먼 교수

by 이석능 2023. 10. 2.
반응형

 

올해 노벨 생리의학상의 수상자들은

마치 과학의 마법사들처럼, 우리의 생명을 지키는 희망의 빛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이상적인 과학의 품격과 인간의 용기가 하나로 어우러져, 우리를 코로나19의 어둠에서 구원했습니다.

커털린 커리코 교수- 미국의 드루 와이스먼 교수
커털린 커리코 교수 와 미국의  드루 와이스먼 교수

 

헝가리 출신의 커털린 커리코 교수와 미국의 드루 와이스먼 교수는 마치 과학적인 탐험가로, 미지의 대륙을 발견하는 모험을 감행했습니다. 그들은 코로나19의 미로에서 우리를 안전하게 이끌어주는 지침서를 찾아내었고, 그 지침서는 아마도 역사의 한 페이지에 영원히 기록될 것입니다.

 

 

노벨생리학상-노벨상
2023년 노벨 생리학상은   코로나19의 어둠에서 구원한 두 과학자가 받았습니다.

노벨 생리의학상의 상금은 마치 공로에 보답하는 황금 같은 선물입니다. 이 두 위인은 이 공로를 이루기 위해 끝없는 밤을 지새우고, 실험실에서 수많은 실험을 반복하며, 과학적인 해답을 찾아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위해 헌신한 히어로이자 미래의 의료 혁신을 이끌어 나갈 출발점입니다.

 

노벨 상 수상자들의 업적은 그저 과학의 범주를 넘어섰습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를 더 나은 미래로 이끌어가는 길에 하나의 환희로운 돌단입니다. 스웨덴과 노르웨이의 노벨 주간에서 이들을 경의로 맞이하며,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노력의 지속을 기원합니다.